호주봉고나라투어 그레이트 오션로드

Quick Menu

BONGOTOUR
About a fantastic tour of Australia.

투어시간 : 첫째날 오전 7:30분 숙소 픽업 / 둘째날 오후 5시 30분경 숙소 드랍 (공항 선택 가능 )

투어요금안내

 

- 만 2세 미만
참여불가
- 만 2세 이상 - 만 12세 미만
       310,000 원(국내계좌) / 380 호주달러(호주계좌)
성인 (만 12세 이상)
318,000 원(국내계좌) / 390 호주달러(호주계좌)

 

 

 최대 정원 7명 제한 , 최소 2명 출발 확정 

 

 



 

   

  • 10
    후기 6개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 + 그램피언즈 + 산장 숙박 + 트랙킹

멜버른 1박 2일 동안의 산장에서의 하룻밤과 트랙킹 !소규모 인원 패키지 ! ( 최소 2명 ~ 최대 7명 제한 )


투어개요

짧은 단체 여행이 아닌, 소규모 1박 2일 넉넉한 자유시간이 있는 캠핑 패키지 !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와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램피언즈 투어를 

모두 즐기는 1박 2일 캠핑 + 트랙킹 투어 패키지 ! 필요한 것은 모두 포함 되어 있다! 


* 예약 방법 * 

 

우측 예약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상세 정보 입력 > '고객요청사항' 에 아래 사항 입력  

 

1. 투어인원별 성별 ( 예: 여자 2명 / 남자 2명 / 남자 어린이 1명 ) 

2. 출발일 픽업 숙소 주소 

3. 도착일 드랍 숙소 주소 또는 공항 항공편명 ( 숙소 드랍 / 공항 드랍 선택 가능 )

4. 가방사이즈 (24인치, 26인치 , 백팩 등 )

5. 카시트 필요 유무 (7세 이하는 필수 : $20 발생 )

6. 음식 알러지 유무

 


 

 


투어요금

투어요금

구분국내 계좌 입금시호주 계좌 입금시
만 2세 미만참여불가참여불가
만 2세 이상 - 만 12세미만310,000 원380 호주달러
성인 (만 12세 이상)318,000 원390 호주달러

만 2세 미만의 영유아는, 차량으로 이동시간이 길어, 투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포함 내역

  • 한인 가이드/ 가이드 팁
  • 전용차량 포함
  • 전일정 식사 
  • 모든 투어지 및 국립공원 입장료 
  • 1박 산장 숙박 (4인실 )
  • 출발일 숙소 픽업 , 도착일 숙소드랍 혹은 공항 드랍 (도착일 당일만 공항 샌딩 가능 )
불포함 내역
  • 항공권 
  • 어린이 카시트 
  • 그레이트 오션로드 헬리콥터 투어 옵션 ($140 : 사전예약시, $145: 현지 당일 지불시 )
  • 2일차 중식 불포함 (Ararat 마을에서 자유식)

계좌번호

한국 계좌번호호주 계좌번호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244-088581-01-017

예금주 : 김여정

ANZ Bank

Branch : 388 Collins Street, Melbourne

Account Name : SJ Service Group 

BSB : 013 - 006

Accounts Number : 2836 – 93643

   


투어코스

 

1일차

 

멜버른 출

숙소 앞 7:30

메모리얼아치 Memorial Arch 20 30분 정차

멜버른을 출발, 2시간 고속도로로 이동하시게 되면 나타나는 곳은 메모리얼 아치 입니다. 이곳은 1932년 그레이트 오션 로드가 B100이라는 이름으로 개통되고, 유료 산업도로의 톨게이트가 있었던곳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당시 도로공사를 담당했던 군인들의 노고를 기 념하기 위한 “Great Ocean Road” 현판과 군인 동상이 있는 곳 입니다. 기념 촬영을 위한 많은 관광객을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Lorne

30분 가량 정차

론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 해변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 마을입니다. 해마다 5월에 열리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마라톤 대회와 그리고 3월과 4월에 열리는 론 조각 비엔날레 행사는 많은 멜버리언들이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멜버른 시내에서 2시간 이동하면 만날수 있는 아 름다운 해변 도시입니다.

커넷리버 Kennett River 20 30분 정

커넷리버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주의 야생 코알라를 찾아 볼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처음 이곳에 마을이 들어서게 된것은 1882년 어업과 농업을 경작하기 위해서 처음 정착민이 거주하게 된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름다 운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감상하기 위한 별장들이 자리 잡고 있는곳으로 코알라를 찾기 위 한 관광객, 그리고 서핑과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기 위한 캠퍼들이 찾는 곳입니다.

아폴로베이 Apollo Bay

중식 제공 1시간 정

아폴로 베이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에서 자동차 멀미와 배고픔을 해결할 수있는 점심 식사를 드실수 있는 곳입니다. 아폴로 베이에는 호텔, 카페, 푸드코트에서 점심 식사가 능한 곳입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를 진행 합니다. 점심식사 메뉴는 햄버거, 피시엔 칩스, 치킨가스 3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폴로 베이에는 앞에 넓고 큰 잔디가 펼쳐져 있으며, 이곳을 지나 언덕을 넘어가면 아름다 운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바다를 직접 보실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매년 열리는 해산물 축 제와 뮤직 축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행사라 할수 있습니다.

깁슨 스텝스 Gibson Steps 1시간 정

12사도상을 역광으로 바라볼 수 있는 깁슨 스텝스(Gibson's Steps)의 긴 계단을 내려가면 백사장이 아름다운 해변에 닿게되는데 이 해변은 백사장에 찍힌 발자국과 안개가 낀 해안 선 등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연인들에게 최고의 로맨틱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12사동상의 바위를 위해서 내려다 보는게 아닌 해안가로 내려가 직접 아래에서 볼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동절기에는 수위가 높아 통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12사도 국립공원 12 Apostles 1시간 정

12 사도상은 남해(Southern Ocean)에 우뚝 솟은 장대한 석회 기둥들이며, 1, 2 천만 년 전에는 육지의 절벽과 연결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파도와 바람이 절벽을 뚫어 동굴이 형성되고 이 동굴이 시간이 지나며 아치로 깎였고, 결국 아치가 무너지며 45 미터 높이까지 솟구친 기둥들만이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호주 달력과 엽서등에 나오는 대부분의 그레이트 오션로드 풍경이 이 곳 전망대에서 잡힌 샷으로 사용되는 곳 입니다.

로크아드 고지 Loch Ard Gorge 1시간 정차

로크 아드 고지는 풍경이 아름다워 꼭 가봐야할 곳이기도 하지만, 더 유명한 이유는 남파선 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협곡이기 때문입니다. 1878년 승객 54명을 태운 배가 영국을 출발 해 멜번으로 가던중 침몰했습니다. 승객중 단 2(Tom Pearce, Eva Carmichael)만이 이 곳 협곡의 해변으로 떠내려와 살아 남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배를 추모하기 위해서 침몰 선의 이름인 로크 아드(Loch Ard)를 따서 협곡의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3개의 코스로 이루어진 곳으로; 첫번째, 코스는 멀리 해안선을 따라 15분 정도 걸으실수 있는 코스이며, 두번째, 코스는 로크아드 고지 옆을 따라 바다와 맞닿아 있는 절벽까지 여러분을 안내합니 다. 마지막 세번째 코스는 이 곳의 주인격인 로크아드 협곡입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여러 분은 로크아드 협곡의 아름다운 비치를 감상 하실수 있겠습니다.

London Brige

신이 만든 길이라고 불리우는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육지의 따뜻한 바람과 바다의 찬 바람이 만나 굉장히 강한 바람과 파도가 많은 곳으로 몇 만년전부터 깍이기 시작한 땅이 이렇게 아름다운 절벽과 큰 바위를 만들어지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레이트오션로드 중에서도 빼놓지 말고 들려야 하는 곳이 바로 이곳 런던 브릿지입니다. 원래는 육지와 연결되어 있던 곳이 침식작용에 의하여 중간이 무너져 내려 지금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무너지기 전에는 사람들이 다리를 걸어다녔으며 중간이 동그랗게 2 개의 터널이 만들어져 있는 것이 다리와 닮았다고 하였고, 또 영국에서 건너온 많은 이민자들이 향수병에 시달리다 이 다리를 건너가면 영국 런던에 닿을 것 같았다는 이유로 이 바위는 런던브릿지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날 투어 종료 석식 제

숙박은 포트켐벨 호스텔 또는 그 주변에서 숙박합니다. 호스텔에서는 개인의 침대 시트와 베게 시트를 제공하며 본인이 직접 깔고 주무십니다. 그리고 수건과, 세면도구는 각자 지참하여야 하며, 실내용 슬리퍼도 호스텔에서 별도로 제 공하지 않습니다. 석식은 셀러드, , 소세지 그리고 불고기로 식사하며, 이때 와인 1잔이 제공됩니다.

 

 

 

 

 

2일차

 

숙소 앞 7:30

조식

출발에 앞서 조식이 진행 됩니다. 조식은 시리얼,우유,빵 또는 컵라면으로 진행 됩니다. 조식은 6:30에 준비 됩니다.

피나클 Pinnacle  2시간 30분간산

그램피언스 투어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되는 곳입니다. 왕복 약 2시간 30분정도 걸쳐서 산을 걷다 보면 정상에 다다르며, 그 정상에서는 상상할수 없을 정도의 광활한 그램피언스의 평야와 산악지역을 감상하실 수있습니다. 산 정상에 돌출되어 있는 모습이 피나클(불어로 뾰족한 지붕)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그 웅장한 모습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와는 또다른 모습을 만나 실수 있습니다.

보로카 전망대 Boroka Lookout 1시간 정차

보로카 전망대는 말 그대로 평평한 평지를 무한히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좌측으로는 Stawell의 평야지역과 오른쪽으로는 그램피언스 국립공원의 웅장한 산악지역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맥켄지 폭포 Mackenzie falls

그램피언스에는 크고 작은 폭포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이 맥켄 지 폭포 입니다. 맥켄지 폭포는 잘 닦여진 트레킹 코스를 따라 걸어 내려가다보면 만날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비가 많이 오는 시즌이여서 웅장한 폭포의 모습을 볼수 있으며, 여름에 는 햇빛을 받으며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과 발을 담그고 더위를 식히는 모습을 볼수 있으며 때로는 수영을 하는 로컬 사람들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그램피언스 국립공원은 타 지역의 국립공원도 같지만 잘 닦여진 트레킹 코스와, Over Night 을 하면서 트레킹을 즐기는 사람들의 천국과도 같은 곳입니다.

멜버른 도착

숙소 앞 혹은 툴라마린 공항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