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봉고나라투어 전체

Quick Menu

BONGOTOUR
About a fantastic tour of Australia.

투어 소개대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선물 호주 여행을 떠나보세요.

  • BONGOTOUR

그레이트 오션로드 (매일 출발)
멜번에서 서남쪽 200km로 이어진, 대자연이 빗어낸 세계 최고의 해안로. 편안한 차량으로 진행 되는 일일투어로 개인여행자, 가족여행자, 그리고 신혼여행자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호주 여행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후기 79개)

필립아일랜드 (펭귄섬- 퍼핑빌리와 단데농 산 포함, 매일 출발)
멜번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아름다운 경치와 생태계의 보고를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투어 당사의 전용버스인 25인승 혹은 50인승 버스를 이용하여, 개인여행자, 가족여행자, 그리고 신혼여행자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호주 여행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후기 24개)

퍼핑빌리 (매일출발)
멜버른 시티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단데농 마운틴에서 즐기는 100여년 역사의 증기기관차 퍼핑빌리!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실제 모델으로 알려진 퍼핑빌리 증기기관차를 탑승하며 단데농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매력적인 사사프라스 마을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반나절 투어입니다. 당사의 전용버스인 25인승 혹은 50인승 버스를 이용하여, 개인여행자, 가족여행자, 그리고 신혼여행자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호주 여행의 가장 인기있는
(후기 21개)

모닝턴 페닌슐라 온천 투어
아름다운 모닝턴 해안가를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온천욕! 지하 600여 미터에서 추출한 40도의 광천수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30여개의 다양한 온도의 노천탕! 사우나 시설을 비롯하여 지압시설까지, 모닝턴 페닌슐라 온천으로 힐링하러 떠나보세요.
(후기 4개)

블루 마운틴 & 페더데일 동물원 투어 – 시드니 (매일 출발)
시드니에서 가까운 국립 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 느끼는 광활한 자연경관, 그리고 시닉 레일 (케이블카)를 타고 즐기는 푸르른 또는 파아란 숲속. 신비한 푸른빛과 자연의 웅장함을 느끼는 투어입니다.
(후기 46개)

블루마운틴 선셋투어 - 시드니 (매주 화,토 출발가능)
시드니에서 가까운 국립 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 느끼는 광활한 자연경관, 킹스테이블랜드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선셋. 황홀한 선셋과 함께 자연의 웅장함을 느끼는 투어 입니다.
(후기 8개)

포트 스테판 투어 (매일 출발)
시드니에서 출발하여, 호주 동쪽 해안을 따라 이동 샌드 보딩 (모래썰매타기)으로 유명한 아나 베이와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돌핀 크루즈, 넬슨 베이를 경험해보고 돌아오는 일정으로 시드니에서 경험하지 못한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볼 수 있는 투어 입니다.
(후기 35개)

멜버른 인기 3종투어
멜버른의 대표 투어지 그레이트 오션로드 , 퍼핑빌리, 필립아일랜드 를 동시 예약 하고 할인!
(후기 23개)

멜버른 공항픽업(툴라마린) + 그레이트 오션로드 +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멜버른의 유명한 관광지를 모두 즐기는 최고의 추천 패키지! 자유롭게 내 마음대로 데이투어 날짜 선택 하고, 편하게 공항에서 부터 시작되는 자유여행! 멜버른의 데이투어 여행지를 동시 예약 하고 할인 까지 챙기는 실속 패키지 입니다.
(후기 26개)

블루마운틴(페더데일 동물원 )투어 + 포트스테판 투어
시드니의 대표 투어 블루마운틴 ( 페더데일 동물원 포함 ) 과 포트스테판 투어를 동시 예약시 할인 적용이 되는 데이투어 패키지 구성 입니다. 각 하루씩 진행 됩니다. 2+2 이벤트 행사로 시드니 시티 워킹투어 (오전 ) + 시드니 선셋 야경 워킹 투어(오후 ) 추가 선택 가능!
(후기 29개)

시드니 공항픽업+반나절투어 +블루마운틴+포트스테판
짧은 시간 알차게 시드니 여행을 즐기는 최고의 추천 패키지! 자유롭게 내 마음대로 데이투어 날짜 선택 하고, 편하게 공항에서 부터 시작되는 자유여행! 시드니의 가장 인기 있는 데이투어 여행지를 동시 예약 하고 할인 까지 챙기는 실속 패키지 입니다.
(후기 35개)

울룰루 투어 3박4일(화,수,토, 일요일 출발)
레드 센터의 앨리스 스프링스에서는 울룰루 와 카타츄타,킹스캐년 등 경이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아웃백 여행으로 원주민 문화와 험준하고도 아름다운 자연에 빠져보세요 개인여행자, 가족여행자, 그리고 신혼여행자등 18세~49세 까지 참가할 수 있는 호주 여행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후기 42개)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 + 그램피언즈 + 산장 숙박 + 트랙킹
짧은 단체 여행이 아닌, 소규모 1박 2일 넉넉한 자유시간이 있는 패키지 !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와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램피언즈 투어를 모두 즐기는 1박 2일 산장 호스텔 + 트랙킹 투어 패키지 ! 필요한 것은 모두 포함 되어 있다!
(후기 6개)

케언즈 -쿠란다 스페셜 가이드 투어+그레이트 베리어리프 스노클링
호주 최고의 휴양 도시에서 즐기는 2박 3일 간의 최고의 휴가 ! 내일이 안올 것만 같이 즐기자 ! 영화 <아바타>의 촬영 모티브가 된 열대우림 쿠란다를 스페셜하게 만끽하고, 원주민 문화 체험과 공연, 수륙양용차 아미덕을 타고 열대우림 체험! 남태평양 바다 한가운데 에서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스노클링과 선상 뷔페까지~!
(후기 10개)

케언즈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 스노클링 (호주 현지 회사)
케언즈 출발, 매직 리프 투어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군락에서의 잊지 못할 스노클링.
(후기 10개)

1박2일 서호주 로드트립
서호주 해안선을 따라 차로 이동하면서 아름다운 바닷가가 있는 주리엔 베이 (Jurien Bay)에서 해안가를 감상! 서호주의 항구도시 제럴턴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이후 핑크호수로 가 기념사진 등 인생샷을 잔뜩 남긴 후 칼바리국립공원에서 맛있는 호주식 스테이크를 맛보세요. 이튿날 아침에 조식과 함께 칼바리 국립공원의 자연 절경을 감상 후 피너클스 사막에서 독특한 피너클스만의 매력을 즐긴 후 퍼스로다시 귀환! 왕복 1,500km
(후기 0개)

피너클스 별빛투어(월~금 출발)
강과 바다가 만나는 로맨틱한 풍경의 무어리버 오직 호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해변의 여유 하얀 설원을 연상케하는 란셀린 사막에서 아이처럼 신나게 샌드보딩을 즐기며 행오버 비치에서 호주식 야외바베큐 저녁엔 호주산 스테이크와 ‘뷰먹 타임’ 을 갖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피나클 사막 가슴 찡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을과 밤하늘 가득 메운 별 , 혜성과 은하수. 봉고나라투어와 함께 서호주 퍼스에서 잊을 수 없는 풍
(후기 0개)

뉴질랜드 남섬 Join Pack
(후기 0개)

뉴질랜드 남섬 4박 5일 패키지(백팩형 숙소)
(후기 12개)

뉴질랜드 남섬 4박 5일 패키지 투어(한인투어)
(후기 9개)